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다낭에서 즐기기 - 엔터테인먼트 TOUR IN DANANG

  몽고메리 골프장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7-02-05 (일) 22:27 ㆍ조회 : 639
ㆍ분류 : 스포츠&레져 ㆍ추천 : 0   http://www.ilovedanang.com
 

 
몽고메리 링크스는 스코틀랜드와는 다른 남국의 포근한 링크스이다 
 
몽고메리 링크스 코스는 다낭GC와 바로 이웃해 있다. 불과 5분 거리이다. 그러나 분위기는 전혀 다르다. 다낭GC는 전형적인 듄스코스다. 그러나 몽고메리 링크스는 사실 링크스 코스는 아니다. 바닷모래위에 지은 골프코스이긴 하지만 분위기는 하일랜드 코스와 같다. 전형적인 리조트 코스이다. 홀마다 수려한 나무로 둘러싸여 독립성이 보장된다. 

링크스와 같은 황량함은 더욱 찾아볼 수 없다. 홀 마다 에워싸인 베트남 소나무는 우리가 아는 소나무와 무척 다르다. 마치 사이프러스 상록수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소나무임엔 틀림없단다. 송림 숲을 따라 전략적인 호수를 끼고 도는 홀이 많다. 그래서 더욱 하일랜드 리조트 코스같다. 

7063야드의 챔피언 코스로서 2010년과 11년 연속 베트남 베스트 코스로 선정됐다. 플레이 할수록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전략적 골프코스다. 이웃사촌인 다낭GC와 몽고메리 링크스코스는 이란성 쌍둥이 같다. 주인이 같다면 합쳐서 36홀을 만들 수 있을 만큼 가까이 붙어있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낭GC와 몽고메리 링크스에서 골프를 친다는 것은 일석이조이다. 이 처럼 완벽한 두 코스가 같이 이웃하고 있다는 것은 골프 방문객으로선 좀처럼 찾아 보기 힘든 행운이다.